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교내 긴급 단수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작성자 이지예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1-01-11 마감일 2021-01-1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198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교내 긴급 단수에 따른 근무시간 조정 안내

 

금일 교내 모든 건물의 긴급 단수로 인하여

근무에 어려움이 있어 아래와 같이 근무시간을 조정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방문 업무가 있을 경우, 내일 다시 방문 부탁드립니다.

(Due to the cold weather, water is cut off in whole campus.)

 

2021.01.11(), 09:00 AM ~ 14:00 PM

 

 

- 대학원교학팀 -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OECD space Forum 주관 프로젝트 공고
다음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2021년도 박사논문작성지원사업 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